티스토리 뷰

오늘은 시디즈의자 T50 화이트쉘 에어 메쉬의자 T500HLDA 제품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 넘게 사용중인데요. 그당시 가격은 40만원이 넘었는데 지금은 인터넷 최저가가 33만원정도 하는군요. 책상의자인데 저는 시디즈 의자로 컴퓨터의자로 썼습니다. 메쉬를 선택한 이유는 여름에 땀이 많이 차서 그래요^^

색상은 그레이,블루,레드,블랙이 있는데요 저는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시디즈의자는 뭐 유명하니까 다들 아실꺼고 메쉬가 등,좌판에 적용되어 있어서 여름에 에어컨을 틀거나 선풍기를 틀면 시원합니다. 통기성이 좋아서 오래 앉아도 땀이 차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디즈의자 T50 메쉬 제품특징은 에어스킨 메쉬소재인데 세계 최고 화학 전문 기업인 미국 듀폰사의 Hyterl 원료를 이용한 강력 탄성사로 구성되어 신축성과 탄력성이 매우 뛰어난데요. 1년동안 엉덩이는 푹신한거 같았어요. 오픈 프레임 좌판으로 허벅지가 닿지 않는 U자형의 오픈 프레임으로 설계되어서 앞으로 기울이거나 등에 기대는 등 다양한 자세에서도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줍니다.

기능을 보면 목받침 조절이 가능하구요 팔걸이 높낮이 좌우 회줜 앞뒤 조절이 가능합니다. 시디즈의자중에는 평점이 좋긴 한데 팔걸이는 저같은 경우 거의 안썼어요 ㅎㅎ 기울임 강도 조절도 가능하고 기대었을때 등받이가 100도 정도 젖혀지도록 사용자의 몸무게에 맞춰사용해 달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가스식 높이조절이라서 앉아서도 체형에 따라 의자높이를 맞출수가 있구요.

시디즈의자 T50은 리미티드 틸트도 가능하고 좌판 아래의 레버를 통해 좌판 깊이조절까지 가능합니다. 달이 길이에 맞게 좌판의 깊이를 7.5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허리를 등받이에 붙이고 앉을수 있습니다. 요추 받침대도 있는데요. 저는 이 기능은 별로더라구요. 상하 전후로 조절이 가능한데 몸의 곡선에 맞게 움직이는 피벗 기능이 있어서 허리를 지지해 준다는건데 이 기능은 저는 안씁니다.

저는 직업상 컴퓨터를 오래쓰다보니 컴퓨터의자 추천 포스팅도 많이 보는데 의자의 중요성이 크게 느껴집니다. 1년 동안 써본 후기는 여러 비싼 의자도 많이 써봤지만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시디즈의자 T50 메쉬는 시원한게 큰 장점이구요. 이미 제 허리가 맛탱이가 가서 어떤 비싼 의자에 앉든 불편하구요. 당연히 운동도 안하기 때문에 요즘은 몇달 운동했더니 아주 편안합니다. 처음에는 의자가 안좋나 했더니 이제 다른 의자보다는 편한거 같네요. 제일 문제는 제 몸이였습니다. ㅎㅎ 운동하고 허리를 강화하고 하니까 허리도 안아프고 요즘에는 시디즈의자 잘 쓰고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