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동킥보드 추천 포스팅입니다. 제가 30만원초반대에 전동킥보드를 사서 잘 타고 다니고 있는데요. 13kg 초경량 킥보드 가성비 갑인거 같습니다. 바로 프리고 다이렉트 F3S입니다. 모터는 36V 500W의 BLDC모터를 장착했는데요. BLDC 모터를 사용하여 모터 불량을 없애고 특별한 관리없이 영구적인 모터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저는 3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

전동킥보드 추천 할때 중요한 것은 최대 주행거리인데요. 프리고 다이렉트 F3S는 최대 35~40kg의 거리를 운행할 수 있습니다. 무소음 무진동으로 편안한 운행을 가능하다고 하는데 BLDC모터를 사용해서 그런거래요. 또 중요한건 브레이크인데요. 리어 브레이크입니다. 20.32cm 휠에는 드럼방식의 내부확장형 브레이크 시스템이 최적인데 작은 타이어의 휠에는 디스크 방식보다는 드럼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원활한 제동력 확보에 높은 신뢰성을 같는 방법입니다.

가벼워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구요. 프론트 서스펜션이라 불완전한 비포장도로 방지턱에서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기능도 있고 스마트 LED 계기판도 저는 마음에 들구요. 또 하나는 속도모드라고 있는데 기어 변경 방법입니다.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누르면 1단-2단-3단 기어로 순차적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건 계기판 조작 방법 사진인데 쉬워요. 그리고 키 박스가 기본 장착되어있는데요. 이게 뭐냐면은 도난방지용입니다. 세트로 부여되는 고유한 전용키로 키박스를 ON/OFF 할수있습니다.

전동킥보드 프리고 다이렉트 F3S의 제품 상세 스펙입니다. 제품재일은 알루미늄 합금과 ABS구요. 최대 적재량이 120kg입니다. 진짜 30만원도 조금 안하는 가격에 좋은 퀄리티에 가성비 갑인거 같아요. ㅎㅎ 배송도 빨랐구요.

디자인도 이쁜거 같구요~ 처음타시는 분들은 좀 적응을 해야하는게 가속레버를 살짝만 눌러도 부웅 하고 나가니까 잘 조절 하시고 2단도 빠르고 3단은 위험하구요~ 초보분들은 1단으로 속도해서 타시기를 바랍니다. 여성분들이 들기엔 약간 버거울 수도 있는게 단점이라고 할까요? 13kg니 여성분들이 잘 들수있을런지.. 속도 3단으로 해놓으면 35kg까지 금방 나감.... 3은 너무 빨라서 별로 쓸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이상 전동킥보드 추천 후기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