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유튜브를 보고 다나와가 리뷰한걸 본 로지텍 G304 무선마우스 추천 포스팅입니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 찾다가 가격비교도 알아보고 해서 인터넷 최저가로 주문했는데요. 해외배송이 느리지만 가격이 가장 싸네요.

무선마우스 추천이름은 로지텍 G304 LIGHTSPEED WIRELESS 입니다. 2018년에 나온 제품인데 배터리는 AA형 1개 들어가구요 기본적으로 휠 조정 되고 최대 감도는 12000DPI입니다. 게이밍 마우스로 후기가 많이 있더라구요.주요 기능은 LIGHTSPEED 무선 기술로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최대 10배의 전력효율은 물론 탁월한 정확도와 응답성을 제공하는 차세데 옵디컬 센서 그리고 최대 배터리는 250시간 사용가능하며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그립감이라 해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주로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하기 때문에 마우스 움직임이 좋은데 제로 스무딩도 제공하네요. 디자인은 휴대가 간편한 디자인이고 작은손에도 적합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거 같습니다.

무선마우스 로지텍 G304의 버튼사진입니다. 옆에 앞으로 가기 뒤로 버튼도 있고 DPI 버튼과 단순하게 깔끔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자유롭게 DPI를 설정하고 퍼포먼스/효율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성품은 G304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LIGHTSPEED USB 수신기 USB케이블 AA배터리 1개와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무선마우스 추천을 하는 이유는 우선적으로 가볍구요. 검증된 그립감인데 g1과 같은 그립 그리고 긴 배터리가 장점입니다. 약간의 단점이라면 무게중심이 다소 뒤쪽으로 있는거 같네요.

예전에 G1 마우스를 사용했는데 G304를 사용해보니 클릭음은 거슬리지 않는 수준이고 전체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인터넷 쇼핑몰 보시면 정품으로 하루만에 배송해주는 곳들이 많은데요. 많은 무선마우스 추천글을 보고 선택한 놈입니다. ㅎㅎ 무선 마우스 중에서는 G304 이놈말고 대체품이 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아주 만족중입니다. 상위 모델과 채감 성능 차이가 거의 없는 가성비 무선 마우스를 찾고 있으시다면 G304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