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집에 다이슨 청소기는 있는데 매일 밀고 걸레로 닦을려니 귀찮아서 이번에 물걸래청소기 하나 장만했습니다. 무선인데요. 애니스 JB2000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2017년 제품인데 가격대가 10만원 초반대라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 했습니다. ㅎㅎ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가 있더군요.

이게 애니스 JB2000 무선물걸레청소기 스펙입니다. 실내바닥용이고 충전시간은 대략 3시간이며 사용시간은 30분이네요. 걸레재질이 폴리에스터,폴리아미드라고 되어있는데 잘 닦겨요.

저는 이벤트를 해서 극세사 걸레 4장과 일회용 청소포 부착패드 2장 그리고 일회용 청소포 3팩(48)장도 받았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도 이쁜거 같고 공간도 많이 차지안해서 좋구요. 다단스틱 버튼으로 10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물걸레질을 할수 있습니다. 충전방식은 하단 배터리 충전커넥터에 어댑터를 꽂아 두면 되는데요. 사용하고 나서는 항상 꽃아두는 편입니다.

저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로 구매했는데 이게 물걸레청소기 구성품인데 JB2000 본체 포함 전원 어댑터와 청소포가 들어있습니다. 지금은 일회용을 주로 쓰고 있는데 다 쓰면 극세사 걸레 세트 쓰면서 사용후게 세탁 후 재사용할려고 생각중입니다. ^^ 핸들링 또한 부드러워서 캐리어 끌듯이 부드럽게 이동하면 되는데요. 바닥에 이동바퀴도 장착되어 있더라구요.

1분당 500회 좌,우 강력한 양방향 회전력으로 빠르게 청소가 가능하고 극세사 걸레 패드를 사용해서 미세먼지까지 흡착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상하좌우 자유로운 각도 조절도 되고 거치고정부가 있어 셀프스탠딩도 가능하고 침대 밑이라던지 손에 닿지 않는곳 까지 깨긋하게 청소가능한거 같아요.

저는 색상을 화이트로 했는데요. 이유는 블랙은 먼지가 쌓이면 눈에 보여서 ㅎㅎ 화이트로 구매했구요. 무선 물걸레청소기 종류가 많던데 가성비 갑인거 같습니다~ 후기보고 사는 편인데 후기도 좋고 조립도 간편했네요.

좀 더 써보고 좋은거 같으면 부모님 집에도 하나 사드릴 예정입니다.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인데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사서 더 싸게 샀네요. 평소 바닥에 허리 굽혀서 걸레질 하는거보다 몇배 편하고 소음도 적은편인거 같아요. 근데 단점은 모퉁이나 원형 가운데 부분은 좀 안닦이는지 닦고 나면 항상 가운데 부분은 하얀색 테두리 부분도 하얀색이네요. 그거 말고는 단점이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