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코털제거기추천 포스팅입니다. 엑스타 수동식 코털정리기인데요. 이번에 코털이 많은거 같아서 인터넷쇼핑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라 믿고 사용할수 있고 수동식이 좋은게 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고 평점도 좋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코털제거기는 잘 되야 일단 좋은건데요. 인터넷 최저가가 1만원대라 일단 저렴한데 0.0001mm의 마이크로 초정밀 회전날을 이용해 내구성을 강화한 최고급 고강도 툭수강을 채택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일단 좋은건 물에 녹슬지않아서 사용후에 세척하기가 편합니다. 배터리 같은거도 필요없구요.

사진이 약간 과대광고 같은데 실제로 저렇게 코털이 긴사람은 없겠죠? ㅎㅎ 저는 기존 코털제거기가 배터리 교환하는 거였는데 배터리 닳을때마다 비용추가가 되고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야해서 짜증났는데요. 수동식 코털제거기는 배터리 필요없고 한번 구입으로 반 영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모터방식이 아니라서 잔고장이 전혀없고 초 정밀 칼날로 안전하게 코털 제거가 됩니다.

분리 청소방법도 간단하구요. 청소솔도 주고 케이스도 줘서 보관도 용이하네요. 자동으로 하나 더 살려다 오래 쓰려고 수동 제품이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요. 그나마 이제품이 평점이 제일 좋았어요. 한달 정도 이용한거 같은데 아직 깔끔하고 콧털 가위로 자르거나 뽑다가 이거 사용하시면 신세계를 경험할꺼에요. 자동은 코끝에 잘 안깍기는데 이건 가까이 가져가면 잘리니까 좋고 가격도 싸고 다음에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코털제거기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통에 들어있는데 딸깍 하는순간 코안에 수풀들이 우수수 떨어지네요. 오래동안 쓸수있고 건전지 없어도 되고 코털 제모용으로는 으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몇 개월째 사용중인 사람도 있다던데 저도 더 써보고 한번 리뷰 다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