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지텍 아이언 v50 무선이어폰 사용후기!

오늘은 무선 이어폰 사용후기입니다. 이번에 엠지텍 아이언 v50을 구입했습니다. 집 회사 차안 어디서든 무선충전패드에 올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고 선을 연결할 필요없이 이용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합니다.

블루투스 5.0 칩에 고성능 DAC가 있는데요. 컬러는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무광과 메탈 제질로 약간 고급스럽고 디자인 또한 매우 이쁩니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아이언 v50은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귀에 딱 맞는 착용감과 밀착감이 장점이며 헬스장에서 운동할때나 달리기 할때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귀에 맞는 사이즈별 이어팁으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연율에 제로라는데 실제로 유튜브나 게임하면서 제가 사용을 하보니 끊김없는 사운드를 제공했고 영상과 게임도 마음껏 즐길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1시간 충전하면 10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통화는 듀얼 HD통화로 내장된 마이크와 소음 제거 기술력으로 통화를 해보니 입체적이고 선명한 목소리까지 잘 들리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비와 땀에 문제없는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엠지텍 아이언 V50은 생활방수까지 지원합니다. 마음에 드는 기능은 스마트폰 음성비서 호출기능인데요. 시리,빅스비,구글 어시스턴트,Q보이스등이 지원되어 스마트폰을 꺼낼 필요없이 전화,문자,날씨,타이머 등을 실행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물입니다. 음질DAC가 장착이 되어서 음질이 좋구요. 작은 이어폰에서 사운드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싱크밀림이 없고 충전도 빠르고 배터리도 큽니다. 이어폰 자체로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이라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인데 디자인을 보면 매우 새련되고 제가 블루투스를 많이 써봤는데 정말 편한거 같고 런닝정도에서도 통화 잘되고 30미터 정도는 안끊기고 잘 되는거 같아서 사용중입니다.

가격대는 무선이어폰 치고는 좀 있는 편이지만 다른 유명한 제품보다는 상대적으로 좀 더 저렴한 편이구요. 다른 후기에서도 음질이 괜찮다고 해서 질렀는데 이어캡에 따라서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교체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어캡 잘 맞추고 들으면 음질이 더 괜찮은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