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youtu.be/7SShsKc7D0M

오늘은 로지텍 G104 PRODIGY 마우스 후기입니다.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인터넷 최저가 2만원 정도 선이고요.

유선마우스이며 인터페이스는 USB 응답속도는 1000Hz 폴링레이트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버튼은 스프링 텐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정밀한 장력과 클릭감을 제공하는게 장점이며 게이머가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클릭 할수 있고 버튼 커스터마이징이 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GHUB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버튼 구성을 커스터마이징하는건데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복잡한 게임조작을 간편화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로지텍 G HUB를 사용하여 기본 설정을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하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설정을 다시 구성하지 않고도 다른 PC에서 사용자의 마수스 기본 설정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 부분때문에 제가 구매한 것도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디자인은 요즘 나오는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아주 단순한 스타일입니다. led조명만 있어서 단순해도 고급져보이는게 특징이며 클릭압은 매우 낮아보입니다. 살짝만 손가락에 힘을 줘도 클릭이 잘 되네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보다도 더욱 클릭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로지텍 G102 PRODIGY 실물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마우스는 사무용으로 사용해도 손가락이 덜 피곤할거 같구요. 가운데 휠 클릭도 그렇게 빡빡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손이 크신 분들은 약간 불편하실수도 있지만 마우스가 가벼운게 또 특징입니다.

제품은 하루만에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니 왔는데 다른 사람들 평가를 보면 로지텍 G102 PRODIGY는 1년 쓰면 고장이 잘 난다고 합니다. 어떻게 쓰신지 모르겠지만 제가 직접 1년뒤에 다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일단 마우스 그립감은 좋고 클릭소리가 좀 큰거같구요. 클릭시 압력이 낮아 이게 장점인지 단점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무난하고 가성비로 싸게 게이밍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고 정확하게 찝는 작업에는 좋은 마우스인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부분은 클릭감이 상쾌하고 수신감이 좋다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