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및 가입 수익인증을 해보도록 할게요.

여기의 장점은 공매수(롱) 그리고 공매도(숏) 둘 다 가능한 곳입니다.

국내거래소는 선물거래가 불가능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이용하고 거래량도 세계 1위입니다. 지원하는 코인도 엄청 많아서 양방향 베팅이 가능한 곳이죠.

예를 들어 비트코인은 롱 포지션으로 스윙으로 들고 가면서 위의 코인 같은 경우 단기간 많이 올랐으니 숏으로 큰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코인이 오르면 반드시 조정이나 하락장이 옵니다. 김치코인이나 거래량 없는 코인 단타보다는 거래량 많은 바이낸스 선물 거래방법을 익혀두면 하락장에서도 큰 수익이 가능합니다.

상승장에서도 레버리지 설정을 통해서 현물거래소보 코인 1% 오를때 최대 125% 수익이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코인들 숏과 롱을 다르게 할수가 있다.

600만 원으로 3,000억 이상을 번 워뇨띠를 포함해서 비트코인을 통해 50억~100억 이상 버신 분들은 다 선물 수익입니다.

국내 알트코인이 갑자기 호재로 급등할경우 대부분 고점에 현물을 사서 물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현물로 매수 못했을때는 바이낸스 선물로 숏 포지션으로 오히려 수익이 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급등하는 건 과매수라는 거니까 조정은 꼭 오고 이미 많이 오른 코인들은 세력이 고점에서 현물로 털어먹으면서 숏 물량 모아서 하락시키는 일이 빈번하죠.

최근 단기 하락때 롱 14배로 잡아서 6천만원 수익
빨간 네모칸에서 롱 14배 잡아서 단 4일만에 6천만원 익절

저는 스윙보다 단기매매를 주로 하기 때문에 코인이 하락해도 위의 사진처럼 레버리지를 설정해 롱으로 짧은 반등을 주로 노립니다.

국내거래소의 문제점은 무조건 1배 수익에 거래량이 부족해서 하루에 5% 먹기 힘든 코인들이 많습니다. 바이낸스는 레버리지 10배만 설정해도 현물 1% 오를때 10% 수익이죠.

바이낸스 가입부터 알아보고 입금, 선물 거래방법을 알아볼게요. ^^

1. 바이낸스 가입방법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을 해줍니다. 바이낸스에서 현재 현존하는 최고의 수수료 혜택은 평생 현물 20% 선물 10% 링크입니다.

0%~15%로는 가입하시면 안 됩니다.PC는 크롬브라우저로 접속하세요. 모바일도 접속이 가능하며 어플도 있어요.

 

위의 공식링크 주소 클릭 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를 클릭하세요.

개인적으로 이메일 추천드리며 사용하실 이메일을 입력하고 Next를 누르시면 인증 메일이 옵니다.

본인이 입력한 이메일로 접속하면 인증 번호 메일이 발송되어 있는데 기재하면 됩니다.

이메일 같은 경우 스팸함도 확인해 보세요. 이미 가입된 메일이면 인증이 안 날아올 수도 있어요.

인증을 하셨으면 비밀번호를 입력. (대문자 1개 이상 숫자 1개 이상 8글자 이상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계정 생성 확인창인 Account Successfully Created에서는 마케팅 동의는 체크 안 하시고 Done 버튼을 클릭하세요.

2. 바이낸스 신원인증(KYC)

신원인증을 위해 PC로 가입하시는 분들도 휴대폰으로 앱을 설치해 주세요. 국내거래소에서 100만 원 이상 출금 하시려면 필수입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통해서 "바이낸스" 검색해서 설치하시고 가입하신 이메일로 로그인 Get Code를 클릭해서 한번 더 이메일 인증을 해주고 Verify를 클릭합니다.

이제  KYC 인증절차로 넘어가는데 5분 정도 신원인증을 간단하게 하시면 됩니다.

Surname 성 Given Name 이름 입력 하세요.

예) 본인 이름이 홍길동이라면 HONG GILDONG 입력

신붕증에 적힌 생년월일 기재

주민등록증에 있는 도로명 주소 입력하고, 자동완성 되는 본인 주소를 누르고 'Continue'버튼 클릭 하세요. 자동 완성 안될 경우 Continue 클릭해서 수동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요즘은 한글로 입력해도 되며 동 호수는 생략하셔도 되며, 우편번호 입력 후 City는 시단위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 부산시, 인천시, Busan-si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에서 선택해서 인증하면 됩니다.

ID Card가 주민등록증,  Passport는 여권, Driver's License는 운전면허증입니다.

영어로 1) 유효기간 내에 2) 사본이 아닌 3) 정보를 가리지 않은 4) 단색 배경에서 신분증을 촬영하라는 문구가 뜨는데 'Continue'를 클릭하세요.

신분증은 앞 뒤 다 촬영해야 하며 촬영버튼이 없으면 카메라 가까이 가져가면 영어로 신분증 뒤집으라는 문구가 뜨는데 그때 뒤집어 주세요.

'Document uploaded' (서류 업로드 완료) 문구 확인 후 'Continue'를 클릭합니다.

그 후에 셀카인증이 뜨는데 프레임에 얼굴을 대고 봇이 말하는 데로 입을 뻐끔거려라 윙크를 해라 고개를 좌우로 돌려라 등을 시켜요.^^

Verification Completed 문구가 뜨면 완료이며 이상 없으면 30분~24시간 내에 처리가 됩니다.

바이낸스 어플 왼쪽 사람 모양 아이콘 클릭 후 초록색 Verified가 나오면 인증 완료입니다.

3. 바이낸스 입금방법

거래소를 이용하려면 잔고가 있어야 합니다. 해외거래소라 우리나라 돈 KRW가 입금이 안되고요.

입금방법은 Wallet -> Deposit 클릭하고 Crypto Deposit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른 코인도 입금이 가능한데 리플로 설명드릴게요. 

바이낸스 입금 탭에서 XRP를 검색해 네트워크는 XRP 선택 후 입금주소와 MEMO를 확인합니다.

국내 거래소 업비트로 예를 들면 리플을 매수 후 입출금 클릭 xrp 검색 후 보내실 수량 입력하세요.

지갑 종류는 바이낸스를 선택하시면 되고 출금 수수료는 리플 1개입니다.

리플처럼 데스티네이션 태그(MEMO)가 있는 코인들은 입금 주소와 함께 정상적으로 입력을 해줘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입금이 되면 상단에 마켓 클릭하면 xrp / USDT라고 되어있는 걸 클릭해 주시고 입금된 xrp를 매도하면 USDT가 생겨요..

USDT는 달러와 1:1 비율로 같으며 테더라고 부르고 국내거래소 KRW 불리듯 여기서는 USDT(달러)로 거래를 해서 자산을 불리시면 되는 거죠.

4. 바이낸스 선물 거래방법 설명

 

이미 예전에 계정을 만드신 분들도 선물거래를 하려면 계정을 열어야 합니다. 이때 u77 입력하시면 수수료 10% 할인을 받습니다.

PC로 보면 상단에 Derivatives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보면 USDT-M Future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가 본문 위에 내용 중에 가입할때 알려드린 링크로 가입하셨다면 따로 u77 입력 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10% 수수료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이제 현물지갑에 있는 USDT를 선물지갑으로 옮기셔야 합니다.

구글 크롬 쓰신다면 한국어 번역해 보시면 마진 비율 밑에 보시면 Buy Crypto, Deposit , 전송이라고 있어요.

영어로는 Transfer가 지갑이동 버튼입니다.

클릭 후 위의 사진처럼 원하시는 금액 적고 누르시면 현물 지갑(Fiat And Spot)에서 선물 지갑(USDS-M Futures)으로 USDT를 전송합니다.

수익 보신 후에 반대로 선물지갑에서 현물지갑으로 옮기면 되겠죠?

이제 바이낸스 선물거래 화면에서 레버리지 설정 위에 옆에 톱니바퀴를 클릭하시면 Order Confirmation이라고 있어요.

클릭해서 리밋오더 마켓오더 이런 걸 활성화시켜 주시면 교차모드로 할 때 포지션 주문을 넣으면 한번 더 확인창이 뜨는데 초보분들은 이 확인창이 편하실 겁니다.

제 잔고에는 지금 10만 USDT가 있습니다

지금 비트코인 시세가 24450달러 정도인데 차트를 보아하니 좀 더 오를 거 같다는 예상이 든다면  위의 사진으로 예를 들면 교차모드(Cross) 레버리지 10배 Limit은 지정가입니다.

Price(가격)에 포지션 진입가격을 입력 Size에 사고 싶은 물량 적으시고 Buy/Long(비트코인이 오른다) 누르시면 됩니다.

24442달러에 레버리지 10배로 비트코인 5개 살려니 제가 드는 증거금은 Cost 12,221달러네요.

즉 12,221달러면 환율로 따지면 1600만 원인데 1600만 원의 증거금을 내고 레버리지 10배니까 1억 6천만 원으로 단타를 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의 사진처럼 확인창이 뜹니다. Price는 진입가격이며 Order Qty는 주문수량 Mark Price는 비트코인 평균 지수 가격, Liq.Price는 청산가격입니다.

청산가가 4,485 달러로 아주 여유롭죠? 비트코인이 망하지 않는 이상 다지 오지 않는 가격이긴 하죠.

교차모드는 선물지갑에 보유하고 있는 시드머니(USDT)가 많을수록 청산가격이 훨씬 낮아집니다.

이유는 선물지갑 전체가 증거로 담보로 잡기 때문에 선물지갑 시드머니에 따라 같은 물량을 사더라도 청산가가 천차만별입니다. 물량 조절만 잘하시더라도 절대 청산당할 일이 없죠.

포지션을 잡으면 차트 아래 Positions에 표시가 됩니다. 옆에 Close All Positions는 포지션을 종료할 때 이용. 마켓을 누르시면 시장가로 바로 파는 거고 리밋은 원하시는 물량과 개수 적으시면 부분익절 전체 익절 가능해요.

24,479달러에 비트코인 롱 포지션인데 만약 30,000 달러에 팔고 싶다 그러면 30000 적으시고 Limit 누르시면 그 가격이 오면 포지션이 종료되어 그만큼 익절이 되는 겁니다.

Size는 주문한 물량 개수, Entry Price는 진입가격, Liq.Price는 청산가격, Margin는 현재 증거금, PNL는 수익률입니다.

영어라서 어려우신 분들은 pc로 구글 크롬 쓰시면 마우스 우클릭 한국어로 번역하시면 한글로도 나오긴 해요.^^

왼쪽상단에 10x 클릭하면 레버리지 배율 설정을 하실 수가 있으며 Cross를 누르면 교차모드(Cross) 격리모드(Isolated)를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1. Buy/Long 코인의 가격이 오른다에 베팅

2. Sell/Short 코인의 가격이 내린다에 베팅

3. 레버리지 레버리지를 설정함에 따라 자신이 갖고 있는 금액의 1~125배까지 거래가 가능

4. 교차모드(Cross) 거래소 선물지갑 내에 자신이 갖고 있는 돈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잡는 물량에 따라서 청산가가 낮다.

5. 격리모드(Isolated) 주문한 금액만의 레버리지를 갖게 됨. 청산 시에 해당 금액만 잃게 됨. 

6. 지정가(Limit) 일반 매수 매도 주문 시 자신이 원하는 가격으로 주문을 건다. 그 가격이 오면 체결이 됨.

7. 시장가(Market) 시장가 주문으로 즉시 시장가 가격으로 거래됨 수량만 정하면 됨.

5. 바이낸스 수익인증

저는 한국어가 가능했을때 시드 1천만원 시작으로
현재 6억 정도 수익중입니다.^^

코인이 오를지 내릴지 예측해서 레버리지 설정 후에 롱 숏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 어려운 건 없습니다.^^

레버리지를 100배로 계속하거나 무리하게 본인의 전체 시드머니 대비 물량을 많이 잡으면 청산 위험이 있습니다. 제가 직접 몇년간 수익을 내보니 욕심부리지 말고 리스크 관리만 잘해도 안전하게 현물 거래소보다는 더 큰 수익이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앱으로 모바일로 거래가 가능하며 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 현존하는 최고의 리베이트는

현물 20% 선물 10%가 MAX입니다.

리베이트란 거래수수료를 돌려준다는 말입니다.

거래 수수료는 무시 못하니 위의 링크로

혜택 받으시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공홈 가이드 내용 中 일부

 

'가상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코인 시세 2만7천 달러 돌파 전망은?  (0) 2020.1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