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용 컴퓨터 책상 추천 데스커 DSAD116D(160x70cm)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어서 컴퓨터 책상을 구매할려고 보다가 데스커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주문확인이 들어오면 국내에서 자체생산하는 브랜드로 만들어놓은게 아니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구요. 디자인도 깔끔하네요.

가격대 또 한 10만원 초 중반대라서 다른 게이밍 책상은 30만원대라 가성비로 선택했습니다. 책상 폭이 700mm라서 모니터와 충분한 시선 거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1인용 컴퓨터 책상치고는 넓은 편인거 같네요.

또 데스커 컴퓨터 책상의 장점이라면 배선 선반에 멀티탭과 각종 전선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선이 저는 항상 지저분 했는데 이걸로 해결될거 같아요. 책상끼리 배선을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서 책상마다 배선 작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상판은 28mm의 두꺼운 상판이구요. 강도가 우수하고 무겁지 않아서 제품을 손쉽게 이동할수 있습니다. 책상 하부의 견고한 다리와 보강 프레임은 상판이 휘어지는 것을 방지해주는데요. 그래서 하부를 보면 아주 튼튼하게 되어있어요. 리뷰를 보니까 세계 1위 독일 Schattdecor사의 마감재 위에 강화코팅까지 더한 LPM를 사용하여 쉽게 긁히지 않는것 또한 장점입니다.

저는 컴퓨터 책상의 수평을 맞출 수 있는 다리 또한 마음에 들었는데요. 다리 밑의 글라이드를 돌려 높이를 15mm까지 조절할수 있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수평이 안맞으면 신문지나 이런걸로 수평을 맞췄는데 이제 그럴필요 없겠네요. ㅎㅎ 또 다른 데스커책상의 장점은요. E0 등급의 목재만을 사용해서 자연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목재등급입니다.

색상은 위의 사진처럼 4가지가 있고 개인적으로 블랙이 깔끔해보입니다. 그리고 가방걸이는 옵션으로 별도 구매해서 좌/우 원하는 위치에 간편하게 부착할수도 있어요.

조립을 해야하는데 조립도 엄청 쉬워요. 15분 정도면 다 할수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 배송으로 원하는 날짜 정해서 배송 받았구요. 나사볼트 조립도 문제없었습니다. 한번씩 후기보면 이상있다는 분도 있는데 저는 정상으로 잘 왔네요. 전동드릴로 조립 했는데 유격 흔들림 없이 딱딱 들어맞았습니다.

디자인이 아주 심플하면서 가격도 싸고요. 게이밍 전용책상보다 저렴한 맛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일 장점은 멀티탭 수납공간으로 케이블정리 완전 깔끔하게 된다는거 다리가 좀 얇아서 걱정했는데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사무실 용 테이블로 쓰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