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갤럭시노트10을 사면서 삼성 갤럭시 버즈 SM-R170 정품으로 구매했습니다.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포스팅입니다. 에어팟이랑 고민하다가 샀습니다. 디자인은 작고 가벼운 슬림 디자인입니다.

국내에는 블랙,화이트,옐로우로 출시되었는데요. 블랙이 무난하고 깔끔한거 같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가 많이 써봤는데 가격대가 이거랑 비슷한것도 써봤는데 쓸만한거 같아요.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AKG가 튜닝한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를 들어보세요라는 문구에 혹해서 사긴 샀습니다.

일단 무게는 그렇게 무거운 편은 아니고 초 경량 소재를 사용했기에 격렬한 운동을 할때도 이어팁과 윙팁이 스몰/미디엄/라지 사이즈 3종이 제공되어서 왠만한 분들은 자신의 귀에 맞추어 선택하실수 있을겁니다. 마음에 드는건 누군가 말을 걸거나 주위에 무슨 일이 있을때 이어폰 안빼도 간단한 조작으로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이부분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하는데도 한 부분입니다.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음악 재생 최대 6시간 15분 충전으로 100분 사용가능하고 블루투스 버전은 v5.0이고요.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 사양은 안드로이드 5.0 위부터 되고 1.5GB 위부터 되구요. 이어버드 무게는 6g입니다.

개인적인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후기를 남겨보자면 삼성 갤럭시 버즈 SM-R170은 음질 좋습니다. 이퀄라이저 기능이 한몫하구요. 통화음질도 괜찮은데 하도 쓰레기라는 말이 많아서 직접 해보니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영화 볼때 싱크도 잘 맞구요. 저도 사놓고 별 기대 안했는데 음질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저는 갤럭시노트9 살때 제이버드도 샀었는데요 프로모션으로 그것보다 버즈가 더 좋은거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삼성 갤럭시 버즈 SM-170 이거 산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후기도 많을걸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안좋다는 사람 좋다는 사람도 분명 많이 있겠죠. 아직까지 저는 이거 차고 운동도 많이 하는데 디자인도 안부담스럽고 불편함을 못느끼고 있구요. 블랙 색상이 품절이었는데 입고되자마자 저는 11번가에서 주문해서 샀습니다. ㅎㅎ 저는 디자인 편의성 무게 다 만족합니다. 아직까진요? 한번씩 지하철에서 사람 많으면 끊기는 현상이 있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뭐 다른 제 블루투스 이어폰들은 바람만 불어도 끊기긴 하지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