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커피머신 추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네스프레소 C30 에센자 미니인데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대가 10만원 초반대라서 싸구요. 19바 높은 앞력으로 커피라 추출되어 그랑 크뤼가 가진 섬세한 풍미와 아로마, 풍부하고 진한 크레마를 만들어 내어 바리스타 스타일의 커피를 즐길수 있고 빠른 예열 시스템으로 25초만에 커피 추출을 준비하는게 장점입니다.

물탱크 용량은 0.6 L로 미니형인데요. 에스프레소와 롱고 2가지 추출 방식입니다. 3분간 미 사용하면 저전력 모드로 바뀌구요. 커피머신 추천 포스팅을 제가 많이 읽어봤는데 쓸만한거 같아요.

네스프레소 C30 에센자 미니 커피머신 구성품입니다. 사용설명서도 있고 16가지 그랑 크뤼가 있습니다. 섹상은 화이트 블랙 레드 이정도가 있네요. 캡슐 커피 주문은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통해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가면 할수 있구요. 익일 배송이라서 금방 오고 캡슐 재활용도 되는데 네스프레소 클럽이 회원들에게 캡슐 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한 캡슐을 가까운 네스프로세 부티크 또는 캡슐 수거 지점에 직접 가져다 주시거나 캡슐 수거 방문을 신청할수있어요.

네스프레소 C30 에센자 미니 커피머신 실물입니다. 직구려하다가 그냥 최저가 찾아서 구매했는데 저렴한 가격과 매일 아침에 커피 내려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뜨거운 물 먼저 내리고 에스프레소 내려서 아메리카노로 마시면 되는데 캡슐 2개로 투샷 내리면 카페서 파는 톨 사이즈처럼 마실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캡슐 가격도 많이 저렴해져서 직구 할 필요도 없고요. 커피 사먹는것보다 싸서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 이상 커피머신 추천 포스팅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