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키보드가 고장나서 크리스탈 키캡이 적용된 키보드를 하나 사서 후기를 남깁니다.^^ ABKO HACKER K87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키캡인데요. 핑크색을 구하고 싶었는데 인터넷 최저가가 6만원대였습니다.^^

카일 광축 스위치는 클릭부 및 감응부의 이원화된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클릭부의 내구성/키감, 감응부 센서의 수명과 입력 오류 문제 여부를 꼼꼼시 살펴서 선택해야하는데요. 스위치 교체 타입이라 키 스위치 교체도 되고 좋네요.

앱코 제품은 예전에도 써봤는데요. 배송오자마자 뜯어서 해봤는데 이 키보드를 산 이유는 PC방에서 이용해봤는데 저한테 딱 맞아서 바로 샀습니다. ㅎㅎ 각종 설명서와 키캡리무버,축리무버,브러쉬,여분의 지지대 이런거 다 들어있습니다.

우선적으로 ABKO HACKER K8700은 가성비면에서 좋아보이구요. 디자인도 이쁘고 블랙바디에 화이트 키캡이 깔끔하네요. LED 백라이트도 화려하고 FN키+화살표로 선명도까지 조절됩니다. 키감이 너무나도 좋아서 타자치기도 편한거 같네요.^^

생각했던거보다 키보드 무게는 제법나가구요. 이게 좋은 이유는 밀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손가락으로 살짝만 눌러도 바로 반응이 오기 때문에 게임할때도 편한거 같습니다. 또한 타건감도 똔똔해서 마음에 들고 근데 소음은 어느정도 있습니다. ㅎㅎ 더 비싼제품들도 많지만 가격대비 가성비 갑인 제품 인정합니다.

대부분 후기들을 보니까 저처럼 PC방에서 사용해보고 급하기 지르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저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응답속도가 1ms, 연결방식은 유선 키보드입니다. 광축이구요.

제품보증은 1년이며 생활방수도 되는 제품이고 앱코 카일광축 게이밍키보드가 한국에서는 인기가 많은데 집에 다른 컴퓨터도 이 키보드로 바꾸고 싶습니다. ^^

댓글